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파디코 UV-LED 램프에 대한 주의사항

lillikit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파디코 UV-LED 램프에 불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USB 케이블 관련


- 패키지에 포함된 USB 케이블을 사용하셨나요?



반드시 동봉된 USB 케이블을 사용해주세요. 가지고 계신 케이블을 사용하실 경우 핀의 몸통 크기가 달라 램프와 올바르게 연결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해주세요.


- USB 케이블이 제대로 연결되었나요?



램프와 연결된 케이블의 금속 부분이 1.5mm 이상 보일 경우,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전원 관련


- USB 케이블을 전원과 연결하셨나요?

구매해주신 램프엔 배터리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USB 전원 어댑터, 보조 배터리, 또는 PC의 USB 포트에 꽂아 사용해 주세요.

USB 허브를 사용하실 경우 출력이 부족하여 불이 들어오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PC 본체의 USB 포트에 직접 연결하여 점등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 출력이 DC5V=1.0A인 전원을 사용하셨나요?

전원 출력이 큰 경우 점등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구매해주신 램프에 대응하는 출력인지 확인해주세요.



- 보조배터리에 연결하여 사용할 경우 보조배터리가 충전되어 있는지, 전원이 들어와 있는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스위치 관련


- 본체의 버튼스위치를 제대로 누르셨나요?

측면에 있는 버튼스위치를 짧게 누르면 60초, 길게 누르면 120초간 불이 들어옵니다. 사용하는 조건 맞게 조사 시간을 설정해 주세요.




상기 사항을 확인해도 불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구매해주신 쇼핑몰을 통해 LILLIKIT으로 문의해주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